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토체스 악마 정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2:02

    >


    요즘 롤트체스의 예능 조합을 연구하는 게 기대돼요. 그리고, 유기농인 매일도 재미있는 것을 자기 찾기로 가지고 왔습니다. 발스와 아트록스를 활용하는 죽창연예조합입니다. 이것으로 상당히 몸이 약한 상대 챔피언은 그대로 녹여 버릴 수 있습니다.운영법은 발스와 아트록스에 스킬 관련 아이템을 집중시킨 이후 강력한 스킬 데미지로 적의 챔피언을 원컴 할 뿐입니다. 그럼 어떻게 굴리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


    >


    >


    >


    1단 게임 2-3라운드까지 발스+무슨 악마 or무슨 첩보대 유닛을 잡아 줍니다. 만약 이것이 실패한다면 본 공략은 이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꼭 악마를 손에 2개 이상 가진 상태에서 시도하세요. ​ 그 때문에 이렇게 2마리의 유닛에 2휘장 대지를 내는 데 성공한 측면, 남은 첫~2자리에는 왜 자기 2성 유닛을 넣어 전반을 견딜 수 있도록 합시다.전부 sound 에서는 showin 의 윈도를 도와줍니다. 쇼징의 창문을 만들기 어렵다면 1단 요눙에서도 회전 초밥 라운드에서 얻도록 합시다. 그래서 그거 발스에 끼워줄게요.


    >


    이후 2-X~3-X라운드 사이에 2정찰대 휘장 대지를 만들어 오면 좋지만 이렇게 하면 발스가 어린 아이템의 효과+공격 속도 증가로 빨리 마나를 채우고 더 많은 스킬을 잊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쇼진이나 마나 관련 아이템을 더 만들 수 있다면 최대한 가득 채워서 발스에게 쥐어 줍시다.그래서 아시다시피 발스의 스킬은 죽창입니다. 즉 발스의 발재간을 최대한으로 강화시키는 것이 이 갑판의 핵심 중 한입니다.


    >


    앞으로는 아트록스를 구매해 줄 겁니다. 그리고, 아트록스에도 마찬가지로 스킬 강화 아이템을 붙이는데, 이 아이에게는 마자신을 채워줄 수 있는 어린이 아이템 대신 스킬 데미지를 올리는 어린이 아이템을 쥐어 줍시다. 가능하면 탄템까지 추가해서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로르트체스이고 말 자신은 맞아도 찬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아트록스는 아시다시피 근접 딜러입니다. 그래서 맞다고 옷 신이 점점 차며 순식간에 광역 죽창을 1발 날립니다.


    >


    그리고 발스와 함께 짝을 맞추면 얼마 전 상향한 롤트체스의 악마 시노신지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나와 싸울 적의 마나는 태우고 자신의 마나만 골라서 채울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데크가 반완성되어 있다고 해도 됩니다. 남은 자리를 적절한 유닛으로 채우기만 하면 이번에는 아이들이 마음대로 죽창을 날려줄 겁니다. 이 대나무창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요들과 암살자를 한 방에 쏘아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


    >


    여기서 잠깐 이 덱의 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면 암살자와 요인들이 녹아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특히 어 투 로커스지를 찍은 스킬의 경우에 어떻게 광역 800디 루이 발생합니다. 이 정도면 조금만 몸이 약한 친구 얘기는 당신에서 원콤이 나간다는 뜻이에요.


    >


    >


    맨날 요들한테 평타를 치면 빠지니까 답답하죠? 암살자들이 치명타가 터지는 것을 볼 때마다 화가 났죠? 이제 더 이상 그런 감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죽창 한방에 당신도 저도 한방에 날라가요. 이것이 발스와 아트록스를 중앙으로 하는 롤트체스의 악마 예능조합이다. 정찰대 때 당신도 물론 중요하긴 하지만 그렇게 중요하진 않아요.


    >


    >


    단점은 이 덱은 수체 덱과 어중간하게 단단한 덱을 상대에게는 잘 통하지만 적이 강하고 단단할 경우 스킬 딜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이길 방법이 없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적이 원소술사 골렘을 자주 꺼낸 경우에도 이기기 매우 어렵습니다.


    >


    사실 이것이 제가 이번 조사에서 마지막으로 6악마 2정찰대 시덱지과 4악마 4정찰대, 시댁는지를 모두 그런 것 같긴 하지만 오히려 2악마 2정찰대 시덱지에만 맞추어 학과에 다니면서도 자리를 빙하 내가 아니면 몇 다른 것에 채우면 더 나은 것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제보 부탁드립니다.저도 한번 계속해서 조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