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건지 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0:11

    요즘 가장 핫한 넷플릭스.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는 이미 백만 가입자가 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넷플릭스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가 여기저기서 계속 나빠지고 있다. 아무래도 위기감을 느낀 라이벌 메이커로부터 기러기들에게, 엄청난 숨을 불어넣은 것 같기도 하다. 그래서 나쁘지는 않다는 나쁘지 않고, 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언론은 점점 더 의심의 눈초리를 받게 된다. 어どうして 저렇게 나쁘지 않아 함께 거짓말을 태연자약하게 만들어서 나쁘지는 않은지 이 이야기다 간단하게 봐도 최저예요.돈으로 나쁘지 않지만 자영업자들이 망한다는 건데, 막상 실정을 보면 편의점 수 자체가 정말 많고 그보다 더 근본적인 문재는 사람들이 더 이상 오프라인에서 소비를 안 한다는 데 있지 않나 싶다. America에서 소매점이 도산하는 것은 아마존 때문에, "우리들 나쁘지 않다"는 최저입니다.돈 때문이라는 논리는 과연 어디서부터 나쁘지 않았는가. 이것이 이 이야기인지 똥인지 분간할 수 없는 사람들도 답답하지만 무식한 대중을 겨냥해 이런 헛소리를 하는 언론도 정화를 화나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넷플릭스가 고급 콘텐츠 제공자들에게 위기감과 도전의식을 심어주는 것 자체는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편이었다. 그래서 넷플릭스만 위협적인 것은 아니다. 지금 아마존과 아기플도 콘텐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고, 국내 시장 역시 곧 잠식할 것이 뻔하지 않을까 싶다. 넷플릭스 하나라도 나쁘진 않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 것. 특별히 나쁘지는 않은 만큼 드라마 콘텐츠 부문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기 때문에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이 이야기는 나쁘지 않고 이 이야기지만 넷플릭스는 아직까지는 드라마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평단이 나쁘지 않아 흥행 면에서 드라마는 이미 뛰어넘을 수 없는 존재가 됐어요. 이 때문에 다큐멘터리도 아카데미상을 수상하는 등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다만 문재는 오리지널 영화 콘텐츠지만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영화가 흥행했을지 모르기 때문에 평단의 반응은 싸늘했다. 나쁘지는 않은 옥자 자체도 만족스럽지 않았다. 넷플릭스를 좋아하는 사람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콘텐츠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인 사람이 많을 정도다. 나쁘지 않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거의 본 적이 없어 특별히 해야 할 이 이야기는 없었지만 사실 보고 싶은 콘텐츠가 없는 것은 엄연한 사실이었다. 그렇게 해서 보게 됐는지 감자껍질 파이북클럽은 오랜만에 본 만족스러운 오리지널 콘텐츠.


    >


    유럽의 몇몇 자기러에서는 개봉도 했는데, 내가 이것을 안 이유는 이것이 넷플릭스에서 개봉하는 그 당시 독일 마인츠로 비행을 갔다가 근처 극장에서 이것을 상영하는 포스터를 봤기 때문이다. 아마 극장과 넷플릭스 동시 공개는 아니었을 것이다. 극장에서 보고 싶은 사람은 극장에서 보라는 줄거리일 것이다. 사실 이 영화의 여주인공은 요즘 인기배우 릴리 제이에요.초기에는 레베카 퍼거슨이 맡는다고 했는데 케이트 윈슬렛에 가서 결스토리에는 릴리제이에서 스컬을 가긴 했는데 릴리제이에서 스컬이 하게 되면서 영화가 점점 가벼워지고 밝아졌습니다. 릴리 제이데스 자체가 밝은 견해인 데다 레베카 퍼거슨과 케이트 윈슬렛은 좀 다르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는 릴리제입니다. 관이 생겨서 다행이라고나 할까.


    >


    본인 이름의 단독 비용을 배경으로 그린 영화치고는 너무 가볍고 심지어 밝기까지 해서 보기 힘든 점이 거의 없었다. 심각한 이야기가 본인 오는 것도 아니어서 생각보다 가볍지만 만족스럽게 보고 왔다고나 할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가 로맨틱 부문의 강점이라지만 이 영화는 본격적인 로맨스 영화는 아니지만 고전 로맨스 영화로 봐도 좋을 것 같다. 이런 종류를 좋다고 생각하는 어른분들은 정말 좋은게 아닌가 싶다. 요즘은 본인이 온 영화치고 호흡도 느리고 배경도 옛날이니 어른들은 재미있게 볼 테고, 이런 클래식 영화를 괜찮은 사람도 있으면 좋겠다. 여주인공과 여주인공도 너무 올드하고 예쁘고 잘생긴데다 정작 본인은 출연자의 외모가 출중해 눈이 즐거운 맛도 무척 높다. 그렇게 연기도 다 잘하고 실제로 그 시대에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단독 비용 얘기가 본인과의 얘기지만 이는 좀 진지하게 다뤄지는 게 아니어서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좋게 말하면 재미를 아는 대목이지만, 본인을 예쁘게 얘기하면 사실 이런 소재를 다룬 것 치고는 깊이가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작품성보다는 대중성을 더 택한 작품이 아닌가 싶다.


    >


    과인은 정이 예기치 않아 더욱 감상하기 쉬웠다. 이런 소재들도 이렇게 가볍고 재미있게 다룰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런데 아시아 행정부에서 1장이 트라우마를 주었다면, 유럽에서는 독 1이 단연 발암 존재가 아니었나 같아. 예전에도 보면 유럽 어린이들이 가장 싫어하는 그와잉라인이 즉각 독 1여자라는데, 자신의 그와잉라도우루을 그렇게 그에로프효쯔 소리에도 최근까지 장담 거리, 경제 대국으로 잘 사는 것이 눈에 사구 와잉우오 보 1수도 있는 것 같다. 그 시절 독 1은 정 예상 되어 내 마음도 있어.


    >


    솔직히 스토리라고 하면 영화가 썩 좋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은 나쁘지 않다는 재미도 있고 넷플릭스로 된 것 치고는 완성도 높아 감상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 것 같다. 그리고 좀 의아한 건 분명히 영화로 찍었을 텐데 화면 쿼리가 드라마처럼 보이는 건 단점인 것 같아요.


    >


    그래서, 아무래도 이 영화의 주인공은 릴리제여서, 그녀가 발사하는 에입니다.자신감과 빛이 영화의 분위기를 좌우하긴 하지만 나쁘지는 않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확신하는 러블리한 배우이기 때문에 연기의 깊이는 아직 부족해도 영화의 활력을 불어넣는데 크게 기여한 것 같다.


    그래서 상대역인 미치엘 피즈먼은 매우 잘생겼다. 여자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외모인 것 같아.아직 못 보신 분들은 한번 봐주세요. 가볍게 보여요. ​ https://www.youtube.com/watch?v=XO44JoMvwDQ


    극히 주관적인 점성술:3/5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