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현동물병원] 갑상선기능항진증;Hyperth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4:41

    >


    우리집 고양이가 젊어진 것 같습니다. 굉장히 활력이 넘칩니다. 제 고양이는 치매인가요? 항상 배가 고파요.이 와인 믿을 수 없어요. 활동량이 너무 많아서 살이 안찌나봐요. 다이어트가 이제야 빛을 본 것 같아요. 흐흐흐흐 갑상선기능항진증 고양이의 보호자들이 주로 하는 말입니다.아프다고 소견할 수 없는 증상이네요.따라서 자세히 살펴보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심지어 살이 빠지는 경우가 많아 다뇨 등의 이상 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흔할 것이다. 보호자는 과도한 당뇨 신부전을 걱정하지만, 혈액검사에서는 이상이 과도한 타과는 아니네요.목의 sound가 변하거나 성격이 밝아지거나 사과가 되기도 합니다.갑상선 호르몬 상승으로 소화기계도 대사가 활발해지고 지역에서 구토 설사가 잦아지며 손톱, 털 등이 빨리 자라고 거과 그루밍을 미친 듯이 해도 털이 줄줄 기름집니다.


    >


    >


    중년에서 노령 고양이 호 머리, 첫 0세 이상의 고양이 첫 0퍼센트가 이 호르몬 질환을 앓고 있다고 보고 도에오잇습니다.거의 회귀성 갑상선의 양성 종양이며 항진증 고양이 중의 2퍼센트만에서는 악성 종양입니다.원인을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공산품 등의 이용이 증가하고, 켄사료 등의 상업적 음식이 주식이 되는 등의 환경적 원인이 큰 것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본인이 사건의 증상을 1우키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


    치료 옵션은 보통 갑기항의 경우 하나.내과적 약물 복용 2. 외과적 수술 3. 방사선 동위 원소 치료 4. 식이 교체가 있습니다...한 약물 복용은 비용이 수술 자연 방사선 치료에 비해서 저렴하지만, 평생 지속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그 예후가 제1이지만, 안전성과 개인적으로는 판단하고 있습니다. 최소한 국내에서는 2. 외과적인 갑상선 제거의 경우 한번의 수술로 치료가 끝난 우리 나, 전신 상태가 좋지 않노묘의 경우는 마취 버흐(뒤)이 있고 수술 시 부갑상샘의 문제가 이야키도에고 나 슬후 갑상선 기능 저하 상태의 2차적인 약물 복용 예는 체류 다른 곳에 남아 있을 수 있는 갑상선 세포에 의한 지속적인 호르몬 과다 상태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국내에서 방사성 요오드 치료를 하는 병원은 현재까지 충북대 부품 동물 병원이 유학으로 하나회의 수술로 치료가 끝났다는 장점이 있으며 저의 비용이 매우 높고 치료 후 격리 기간이 불가피하므로, 보호자의 선택이 필요합니다. 4. 마지막으로 식이 교체는 현재까지 우리의 나 라에 유통되지 않았습니다.치료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변이보다 갑상선 호르몬 증가에 의한 심혈관계 질환으로의 발전, 증가한 대사량으로 인해 기저에 숨겨진 신장질환 등이 문제가 되어 관리되지 않고 방치되었다가 늦게 확인되는 경우 이러한 합병증으로 인해 그 예후가 불량하다는 것입니다. 많은 친구로부터 목의 갑상선 비대가 촉진되어 고혈압을 앓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 않은 친구들도 있기 때문에 의심이 있을 때 확실한 갑상선 호르몬 검사가 필요할 것입니다.) 확실하게 치료와 함께 신장질환 발전에 대한 적극적인 검사와 치료가 뒤따라야 할 것입니다.결론적으로 고양이의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조기 발견과 치료가 가장 중요하다 하나 0세 이상의 고양이는 갑상선 호르몬 검사를 건강 검진 항목에 생각하는 것이 지망이 있다고 봅니다. 증상이 있으면 쥬은뇨은료은 이상(7~8세), 고양이도 검사가 필수입니다. 다소의 투고는 저희 병원의 갑상선 기능 항진증 고양이 케이스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