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팔을 들어올리기 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3:44

    팔을 들어올리기가 힘들어요. 오십견 초기 증상


    >


    조금이라도 어깨를 움직이면 '아~' 소리가 날 정도로 통증이 있으면 오십견에 의심해 봐야 합니다.최근에는 오십견이라는 예기가 무색할 정도로 발병하는 나이가 메인 업 되고 있습니다.


    >


    오십견은 어깨를 움직일 때뿐 아니라 움직이지 않을 때도 통증, 특히 밤에 혈액순환이 잘 안 되고 통증이 더 심해지는 모습도 나타나며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은 목 주위 근육이 경직돼 어깨와 팔이 저릴 수 있다.동시에 어깨 관절이 딱딱해지기 시작합니다.


    >


    오십견을 경험하는 환자들이 호소하는 증상을 보면 목과 양 어깨가 무겁고 뻐근하고 누울 때 가끔 통증이 오는데 무리해서 그런 줄 알지만요.그러나 치료가 늦어 통증이 심해지면 일반 생활 자체가 힘들어집니다.


    >


    한방에서는 오십견을 동의보감의 어깨비통의 범위 내에서 치료합니다.바람, 한, 습, 쓸개의 사기가 어깨 관절 주위의 경락을 막아 어혈이 형성되어 역시 오장의 기능이 저하되고 거과인 부조화로 몸에서 어혈이 과인습, 쓸개 등의 사기가 많이 생겨 발병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


    통증이 심한데 치료를 미루면 힘든 기간만 연장되고 치료 후 회복도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사건은 오십견이 위험하다. 어떤 질환이라는 인식이 부족하여 일시적인 근육통으로 오인할 경우 증상이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


    나이가 들면 누구나 겪어야 하는 질환으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구 대한의원은 한약재와 침, 약침, 추나요법을 통해 오십견 치료를 시행합니다.오십견예방을위해서는스트레칭이매우중요합니다.찜질도 좋아합니다. 오십견은 쉽게 나을 수 있는 병이 아닙니다.느긋한 감정을 가지고 치료와 운동을 병행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