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xgs25 핑크쿠션 나쁘지않아만의냉장고 이벤트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9:09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휴 한숨 제일 먼저 내쉬기? 시작하지 못할지의 포스팅, 2월 하나 하나에서 비롯된 신이 나쁘지 않고 신은 나쁘지 않아 초콜릿 ヘ신이 나쁘지 않다! GS25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진행된 쿳션이벵토우메 하나 3개씩 5가지 사이 스탬프계 하나 5개 모으면 펜스 분홍색 사각 쿠션 선착순 4,9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연 뒤 2월 하나 하나부터 4개까지는 당연히 무리 없이 잘 적립이 됐지만 프지 없다 문제는 마지막 날 5하나 아침...!


    >


    자정의 일 2시 정각에 가면 왠지 안 되는 것 같아서 하루시 45분부터 GS25의 앞에 주차하고 두고 차에서 대기했습니다.이날은 정말 추웠던 이번 겨울 중 제일 추웠던 날이었고 저희 마을은 좋았지만 다른 지역은 눈이 오는 곳도 있었죠? 그 과에서 저는 차 안에 있었지만 표준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분도 많았는데... ^^...나는 편의점에서 일 2시 조금 넘었을 때에 결제를 하고, 그때 키위 서버 버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캡처된 QR코드가 있으면 어떻게 주치 구입 완료에서도 스탬프 적립 문자가 오지 않눙코에요.당연히, 서버가 찢어져서 늦는 것은 서로 알고 차로 20분까지 있다가 집에 들어간 데 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적립되지 않기로^^... 로그아웃당해서 비번초기화해서 로그인하고 이상한짓을했는데


    >


    알고 보니 GS25는 매 하나 자정의 하나 2시 전날 마감이 되면 손님이 많을 경우 이 마감 작업이 늦어지면서 구입에 잡혔어요 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비쿠 나는 툰 토우은이코까지 해야 하므로 휴대 전화 2개 두고 미친 듯 기분 전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퉁 퉁 이 것은)하나 2시 40분 넘어 겨우 든 것이 스탬프 없어서 좌절하고 나의 곶도 하나시 넘어 로그인할 수 있었지만, 시스템 프오프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욕설이 자연스럽게 나쁘지 않고 왔다^^그때까지 단순누락인 줄 알았어요. 자이온 투 펜 TV팬 카페에서 계속 눈으로 쫓아 보니 포스 키의 마감을 알고 분노와 박 지 자, 나 또 이상한 집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합하여 새벽 하나 시 하나 5분~20분경 다시 나쁘지 않아서 갑니다... 다른 매장에 갔는데 티밤. 적금을 낼 수가 없어요. 후후쿠


    >


    이것도 우리 집에 알고 보니 LGU+멤버쉽 회비 할인이 1회 사용되지만 가는 곳마다 아르바이트 분과 사장이 모르고 새벽 1시 30분까지 3군데를 싸돌아다니었다, 스페인, 새, 결국 적립이 되지 않아 그래도 선착순이 마감되 옷오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진짜 저 진짜 자는 거예요.이어 4개인 화요일 한개에 모처럼 운동을 해서 정말 온몸이 아픔 속에서도 자지 않고 했는데..^9^퉁 퉁이가 지친으로 퉁 토우은이코까지 했는데.. 헤헤... 헤쿠챠준1시 30분이 조금 넘었을 때에 선착순은 종료하고 정말 멩카묘은에 가면 가면 도난당한 예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머리에 와서 카페 계속 살펴보면 영수증 확인하게 되고, 영수증은 12/4에서 비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났으니 자려고 했는데 열 뻗치고 눈이 와야입니다 라키 고생하고 1개라도 되면 힘들어도 해냈다 가고 싶었지만 젠장 하그와잉도 안 되는 돈과 테테로울 다 버렸다고 생각할 정도 욜폿침^^...청수, 새, 결국 3시에 잤습니다 어떻게든 멘 가면 정리도 했어요~...​ 1. 이후쥬바렝타잉데ー 그래서 미친 듯이 사재 낀 초콜릿은 직원들 포장하고 줄게.2. 하지만 모아 5하나 은 즐거우셨는지요. ^^ 큰 금액 아니었기에^^3. 하지만 펜스 인형 주문하고 바로 받으니까 나쁘지 않아. 여기서 쿠션도 계약했으니깐 과인이 될수도~ 이렇게 3가지 생각을 하면서 멩카묘은 정리 끝내고 잘 수 있었다.


    >


    그나마 싼 5-600원 일+한 대상의 초콜렛을 많이 구입한 나는 돈을 많이 쓰지 않았다고는 소견이 걸리지만 툰 토우은이코까지 했으니 깜빡 2배의 돈과 노력(웃음 웃음)이 들어갔다.


    >


    와중에 노란 쿠션도 해보고 싶어서 하루에 구입해 봤는데 빗나갔어요.쿠션이 아니면 안 돼


    >


    무의식적으로 구입한 초콜릿이 행크 와쿡와크...^9^


    >


    포장만 봐도 토할 것 같아.


    >


    종류별로 모아 보니 이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래 5-600원권이 대부분이어서 다행이었다.저 허쉬 초콜릿은 나 여기 있는 내가 다 샀어요 3개의 이 양 들렸기 때문입니다. ^^...


    >


    펜스 참치가 있어서 이것도 샀어펜스가 광고 찍는 건 좋은데 전부 이렇게 먹는것 뿐이야?? ww 매일 같이 LGU+ 할인을 받았는데 석연치 않아. 이렇게 노력해서 쿠션을 받으면 좋겠지만 안 되니까. 다 짜증나는 거 아니에요 그리고 초콜릿도 극히 일부 이 차에 더 있거든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이것 저것 다양한 종류를 샀지만 저는 김 아까워서 싼 것만 새드니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도 나쁘지 않지 않고 있구 그렇게 샀는데 집에 둔 이란 있을 때 2개? 먹고 집에 돌아갑시다


    >


    그런데 어제 퇴근할때마다 GS에서 공지가 저 왔었어요!!!!! 4일까지 하나 2개 도장을 모은 모든 분들에 쿠션 주신어.結와 통화중이었는데 갑자기 기분이 좋아져서... 개 힘들게 받지 못하는것 너희들이 아쉬웠고 애써 좋은척 했지만 거짓없이 계속 짜증났어요. 어제 그 과인 마펜스쿠션이 바로 발송되서 느낌이 남았는데 후후~


    >


    쿠션을 재생산해야 하므로 1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되지만 이것이 어딘가요(눈물) 개고생한 보람이 있다. 새벽에 2번 나쁘지 않고 갔는데도 실패하고 기쁨이 배가 됬지만 4900분 원래 나처럼 이렇게 고생을 받우쇼쯔울텡데 확실하게 형평성에 사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수령 점포를 선택하고 연락처와 이름까지 작성하면 신청 완료!!


    >


    뿅 이렇게 보관함에 펜스쿠션 핑크가 추가되었습니다. 다면 스펙타클 한 5일이었어... 아직도 온몸이 통증이 그나마 받을 수 있어서 좋네요..​ 사실 이 글을 쓴 4일 밤 욜도욱 글을 쓰다가 5일 자정 선착순의 끝에 본인다며 욜밧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나 글을 모두 삭제했습니다만 조금 줄 줄 알았던 전 쓰레기 통에 있던 사진 다시 복원하고 쓰는 글 이다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의 감정과는 정말 간사한 것 같지만, 어제 새벽까지도 머리에 와서 GS25근처도 안 가겠다 혼자 다짐을 했지만, 뭐 앞으로도 자주 갈 거예요.그 본인 키 본인 GS25 이렇게 도박성 짙은 행사 말을 한 내용입니다.재고 털이 ᄂᄂ+전일때 제 펜스가 올거에요 오는대로 사진찍고 글쓸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