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9 대구과학축전 빅뱅 우주인 훈련체험 로켓 인공위성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1:43

    국립 대구 과학관, 20하나 9대구 과학 축전 메인 부스 참여'빅뱅 원소의 소망이 가상 현실까지 '... 우주인 훈련체험(MMU), 로켓 인공위성 만들기 등 우주 및 첨단 과학체험 제공


    >


    국립 대구 과학관(관장 김으로 한)이 올해 8월 31일부터 9월 하루까지 이틀 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9대구 과학 축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올해로 하나 6회째를 맞은 대구 과학 축전은 '미래 과학!대구의 혁신을 선도하라!'이란 주제로 대구 광역시와 대구 교육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토지, 최대 과학 축제였다 국립 대구 과학관은 메인의 부스 운영을 담당하고 하나 80㎡규모의 대형 부스를 만들어 다양한 과학 체험을 관람객에게 연줄보밖엘 예정이었다


    >


    국립대구과학관은 '빅뱅, 원소의 바라다에서 가상현실까지'를 주제로 원소와 우주과학, 첨단과학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전시품과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우주과학존에서는 로켓 인공위성 만들기, 우주인훈련체험(MMU), 문워킹(Moon Walking) 체험 전시품을 통해 쉽게 체험할 수 없는 우주인 기동장치(MMU)를 타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


    가상현실 존에서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사물인터넷(ICT) 체험관에서 국립광주과학관이 전시한 가상현실(VR) 수영, 가상현실이다.VR(이빙) 전시품을 통해 가상현실 속에서 수영과 하이더 이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또한 부산과학기술협의회와 협력하여 진행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태양계 행성에 대해 배우고 모자를 만들어 쓰는 '태양계 행성 모자교실'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태양계에 대한 이해를 넓힐 생각이었다.


    >


    국립대구과학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동료 만들기 행사에 참여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