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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겟아웃 (20첫7, Get out)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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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에는 Get out of here라는 대사가 기억에 남는 Get out 리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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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 스릴러, 이것저것 요소가 섞여 있지만 말이 필요 없다. 俳에 무관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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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인공인 그녀가 최면을 걷고 스스로 떨어지는 장면인데 영화 포스터에도 이 장면이 쓰였다. 의자에 앉아 눈을 크게 뜨고 눈물을 흘리는데, 이유는 주인공의 과거와 얽힌 글재주 때문이었다. 다가오는 하나가 무서워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음을 일깨워 준 부분.그 자신이 이분의 엄만 무섭다고 생각했더니, 글쎄 이엄마에 그 딸...(중후반까지 이 여자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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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기야, 키. 어디야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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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가 안크는거 알자 자신 베이비 자기정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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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짜고짜 사무엘 님. 최근에 킬러 보디가드로 왔는데 어쨌든 무서운 이 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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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우의 이목구비 자체가 서항시한 인상을 주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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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적인 도시의 여자 역에 어울리는 가면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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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둘이 동 1 인 물인 이유를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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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꽤 유쾌하고 마지막에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낸 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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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잘생겼어 잘생겼어. 두 역에 걸맞은 배우였다.겟아웃은 모드적으로 새 영화로 배우들이 제 역할을 잘했다고 소견한다.찻잔을 두드리던 어머니 캐서린 키 당신은 특히 이 영화에서 빛났고. 라 쟈싱 벨 2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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