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jlpt학원 여기굉장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0:58

    이웃 여러분!이제 곧 여름 방학 시즌이군요!저는 5개 이상의 휴가는 꿈을 꿀 수 없는 3년차인 회사원입니다. 꿈같은 긴 휴가는 육아휴직이 제 신혼여행뿐인데 결혼 생각도 잠시 없으니 저는 가까운 곳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휴가 기간이 짧고 가까운 아시아에 자주 가게 됩니다만, 그 중국에서 Japan이 하루만 쉬고도 주의 이야기라서 두 박자 삼 박자도 짧은 백에서 올 수 있고, 소리식, 볼거리, 청결 등 내게 딱 맞습니다.근데 제가 하나어를 못해서 불편했어요.하나어를 잘하는 친국과 여행을 갔을 때는 제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친국인 하나어와 영어 바디랭귀지로 해결해 줬는데 혼자 여행을 갔을 때는 너무 힘들었어요.단지 의사소통도 잘 되지 않았고 숙소에 난방시설도 없어서 너무 추웠는데 한마디 못하고 벌벌 떨며 이틀을 보냈습니다.말을 못해서 고통을 참고 하고 싶은 걸 다 못한 경험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하지만 여행은 몇번인가 하고 싶기 때문에 한 가지 언어를 배워야 한다. 맹세했습니다.


    >


    >


    그래서 대구에서 유명한 학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던 지인의 추천으로 시사SLS 외국어 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아내소음은 고등학교때에 히라가나 자신을 배웠으니까 독학으로 해보자! 하고 책을 사서 책값만 잃어버렸습니다.www드라마도 열심히 보고 노래도 열심히 들어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어요.뭐라고 하는지 스스로도 못 알아들었어요.어떤 언어로도 독학으로 배운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몇십년을쓴한글도문법등깊이보면구분이안가는부분이많지만요그래서 여기서 조금 소리를 받게 되었습니다.이곳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실력에 맞게 반을 자신있게 전문적으로 가르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앞서 이 마을에서는 잘 가르치기로 유명해요~!


    >


    >


    밥상 뒤에만 받으러 갔는데 너무 친절하고 정중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바로 결제를 했기 때문에, 저의 난이도에 맞게 목표를 세우고, 어떻게 시작하는지 자세하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마치 일대일 과외를 받게 했어요.제 실력이 창피해서 위축되기도 했지만 본인도 불어줬어요! 그런 선생님들한테 배우면 정예기가 될 줄 알았어요.여행을 좀 더 만족스럽게 만들수 있는 그날을 생각하며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다짐했었죠..(웃음)


    >


    >


    저는 단순히 취미로 회화 정도만 배우려고 다니기 시작했어요.선생님들의 노력으로 제 실력이 나날이 성장했습니다.저도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이렇게 재미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조금씩 알려주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점점 욕심이 생겨서 이왕 시작한 거니까 자격증까지 따놓으면 회사나 자기 스펙 등 이득이 되는 게 많을 것 같아서 준비하게 됐습니다.매년 2차례 열린 능력 시험입니다.배우려는 학습자 수가 증가하고 있어 능력을 공식적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공인 인증을 받는 제도를 요청하고 학습자들이 할 수 있는 일 984년에 시험이 생겼대요.


    >


    >


    막상 JLPT를 준비하려니 예정대로 잘 공부할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고 저는 소견이 확 달라졌어요.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강의해서 제가 부다음을 갖지 않고 흥미를 잃지 않도록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쵸은・스토ー리ー의 학생 한명도 나쁘지 않아 놓치지 않고 힘들어도 나쁘지 않고 지루하지 않게 강의를 너무 잘했습니다.아무래도 자격증 클래스입니다. 나이가다양하고다소이치를지르는사람들이있을텐데,모두열정적으로참여할수있도록선생님이많이노력하셨대요. 짝짝짝!


    >


    >


    독학으로 공부할 땐 모르는 게 있으면 알아보고 해결하려고 안 가고 늘 제자리걸음을 했지만 대구 JLPT 학원에선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이해도 쉽고 뒤지지 않은 것 같아요.역시나 혼자 외울땐 외울만큼 잘 외우지 않았던게 선생님의 방법과 방법으로 외우면 금방 머리에 들어옵니다.그래서 돈 주고 배우는 구과인이라는 소견을 많이 했죠.


    >


    >


    JLPT를 전문으로 지도하고 있기 때문에 베테랑 선생님들의 통과 비결과 시험 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고득점의 요령을 놓칠 수 없어요.선생님들은 개개인이 놓치는 부분이 본인의 실수를 잘 파악해주세요.그러니 한번 잘못된 사고를 다시 실수하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이렇게 취업준비생들은 취업이 한국보다 한 가지 폰이 쉽다고 합니다.하나 할 사람은 없고, 하나 직업은 넘쳐나는 본인급도 높다고 합니다.관심이 있다면 그쪽에 취직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저는대화를위해서공부하다가재미있고열정이나서자격증까지따고있는데취업을원하시는분들은필수공인인증자격증입니다.


    >


    >


    저는 수학과 암기 과목은 괜찮은데 암기 과목은 정내용 고양이약으로 외워서 매우 싫어합니다.하지만 대구 JLPT 학원에서는 잘 외우지 못하는 용어를 쉽게 외울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비교해봐야 할 문법을 외우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암기에 대한 부담감과 거부감이 줄어들었습니다.역시나누군가에게어떻게배우느냐가중요한 것 같아요.이상하게도 제가 집에 가서 복습을 하고 있거든요.그만큼 재밌고 관심있게 가르쳐준 덕분이에요.고등학교때 배웠던 히라가나도 기억이 흐릿했던 내가 문제를 풀고 퇴근후에도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깜짝놀랐고..오랜시간 매달리지 않아도 이렇게 발전할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스스로가 작은 개인것 같아요!


    >


    >


    강의 중에 문화과의 예의, 생활습관을 재미있게 가르쳐주기도 합니다.이런재미있는경험과에피소드를강의중간중간풀어줌으로써더재미있게수업에집중할수있지않을까요?그렇게 해서 문화를 이해하고 있다고 읽을 때도 이해하기 쉽죠.여행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무엇보다 칭하이 파트가 많이 늘었어요.칭하이 파트는 항상 만점이거든요. 이부분은잘하는분은항상잘하고힘든부분은끝까지고생한다고합니다. 저도 Sound에게는 너무 힘들고 점수도 안과인이었지만 첫문장보다 마지막문장이 중요하다는, 들리는 단어는 메모라는 세세한 팁을 놓치지 않은 덕분에 만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부족한 부분은 매번 챙겨줍니다.


    >


    저희 반에서는 한번도 결석이 없었습니다.아, 저는 지각도 하지 않았습니다.잘 가르쳐 주신다면 참가율이 그렇게 높다는 거겠죠?저도 맨 앞자리에서 수업을 듣곤 했어요.서로 앞자리에 앉겠다고 다투던 날이 하루 이틀이에요.~한일 중 제1눈이 빛 그와잉눙 시각이었습니다.모두들 저처럼 열심히 수업을 받자 스스로 자극을 받은 것 같습니다.선생님은 경력도 많고 피드백도 빨리 필수 어휘과인 문법, 시험에 잘 실수하는 문제를 잘 빼주세요.쓸데없는 시험 딱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도 한 한자가 제1경영난으로 대등한 한자 단어를 강조하시면 소항쟈 한가지만 기억하고 있는 스토리 고단어 나의 글에서 느낀다는 쿨티프을 주었습니다. 매 1장 1숙제도 주셨는데, 회사를 다니면서 숙제하기 어려워지고 귀찮다 그러나 복습한 스토리에서 제1중요한 것 아닙니까.그래서 선생님이 숙제 검사를 꼼꼼히 1대 1로 만들어 주고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


    >


    깊이있는지식과고급적인언어를구사하고싶다면여기로오세요.시험준비강의를듣다보면자연스럽게하나폰에대한지식이생겨나고급하게말할수있게될것입니다!요즘EJU(유학시험)관련된장소를찾기가힘들지만대구의JLPT학원에서는전문적으로가르쳐주시는것같습니다.하나 그에서 대학에 들어갈 때는 등급이 하나~2등급 부족하고 도상햐은 지원할 수 있다고 해서요 이런 대학 입시에 대한 설명부터 체계적인 수업까지 사양 좋은 선생님들께 배우고 고람이 어떨까 싶습니다!


    >


    우연히 시작한 공부, 여러분도 꼭 하나본어가 아니더라도 목표를 가지고 외국어를 배워보고 활력을 되찾아보는 건 어떨까요?나도 여행에서 시작했는데 역시 새로운 외국어를 배우고 싶은 학구열이 타고 올게요!의지 박약인 내가 올해에 스펙을 쌓을 수 있었다 곤징챠 하나 00Percent이 덕분입니다!독학이 오 료우 실 것 같은 분들은 20하나 9년도 JLPT자격증 시험, EJU시험 등 대구 JLPT학원에서 함께 배우고 능력+한 스펙 쌓아 보세요~정보는 아래에 남깁니다!!


    >


    http://www.sisacampus.co.kr/japan/index.htm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