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설날 특선영화 필요 없어, 화제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3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4:21

    >


    자기가 먹어도 궁금한 게 있어. 정확하게는 더 이상 필요 없는 정보가 아닐까. 굳이 찾아보고 기다리지 않아도 요즘은 그 자리에서 거의 모든 것을 척척 해결하는 시대니까. 예를 들면, 2020년 설날 특선 영화가 그렇다. 연휴가 시작되기 며칠 전에 발표되는 이들 정보는 굳이 시청하지 않아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다.그런데 눈치 챘는지 모르겠다. 다양한 영화 자신의 프로그램을 보여주지 않고 항상 똑같은 것만 반복해서 보여준다는 걸. 더 이상 시청자의 눈높이에 보조를 맞추는 방송사는 없다. 그래서 써본다. 진부한 구작에 심취하지 말고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을 즐겨 보세요. 딱 3작품을 골랐다.


    현재 큰 화제와 인기를 끌고 있는 메시아는 신의 전령을 자처하고, 한 남자가 사회적 갈등을 빚는 것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그 남자는 사회에 갈등을 이야기하고 CIA에서는 이를 추적함으로써 스토리를 전개합니다.


    >


    >


    시리아 이스라엘 등 분쟁지에서 자신을 메시아로 소개하며 걸어가는 남자와 그를 추적하는 CIA. 그렇다. 자신을 구원자로 소개한 2,000년 전 예수와 그를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에키그와 비슷하다.​ 어쩌면 이 작품은 2,000년 전 예수, 그리고 기독교적인 이에키울 바탕으로 이를 만들었는지도 모른다. 따라서 하나인지 요르단 왕립 영화 위원회는 넷플릭스의 작품을 유출하기 2개 전에 요르단에서 스트리밍 등을 하지 않도록 요청했다.


    >


    >


    물론 넷플릭스에서는 이 작품이 픽션이지 특정 인물이나 종교를 비판한 것은 아니라고 밝히고 있다. 그러나 특정 종교에 대한 그릇된 시각을 가진 사람들이 평소처럼 일어날 것을 우려해 스트리밍 중단을 요청한 요르단의 정세도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특히 본종교인은 이를 더 나쁜 시선으로 볼 수도 있었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지금도 큰 유행을 얻고 있는 동시에 논란도 일고 있다.


    서양 공포물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드라큘라와 뱀파이어. 이 둘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준다. 뱀파이어가 조금 현대적인 분위기와 잔인함을 주면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그래서 고전이 가져다주는 공포를 느끼는 특징을 갖고 있다.


    >


    >


    원작이 유명한 고전소설에서 비롯된 만큼 영화과 드라마도 오리지널 작품이 존재하며 여러 차례 리메이크를 거쳤다. 그리고 책 작은 절대 1작품이 없다. 이렇게 하나, 스토리가 원작과 크게 달라진 부분도 있다.예를 들어 주인공과 대적하는 존재도 원래 중년 남성이었지만 이번에는 강인한 수녀로 바뀌었다. 남성에서 여성으로, 그것도 수녀로 변한 만큼 이번 작품의 긴장과 이야기 전개를 더욱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하나 897년의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빅토리아 시대에 보는 건축 양식과 그 분위기 등을 2020년대에는 어떻게 표현했을까.


    >


    그게 궁금하다면 본작을 시청해도 좋을 거예요. 총 3부작에 걸쳐서 만들어 낸 에피소드에는 하나 9세기 유럽의 고전적인 분위기와 세로프게 나쁘지 않은 된 이야기를 하나에 담아 놓았다. 탄탄한 스토리와 고전적인 분위기를 담은 만큼 이 작품을 한번 눈여겨볼 만하다.


    주로 세상만약 이 세상이 사람 말고 다른 존재가 주인이 되어 살아가면 어떨까. 전에 없이 거의 공룡이 그랬듯이 다른 존재가 주인이 되어 세상이 만들어지면 어떨까.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인 위처는 괴물이 세상의 주인이 돼 날뛰는 어둡고 습한 시대를 배경으로 말을 전개한다.


    >


    >


    잔인한 괴물들이 주를 이루며 날뛰는 세상에서 각자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 이야기를 보고 있노라면, 이 작품에서 주는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특히 주인공이 타고난 초인적인 능력은 높아 보이지만, 어떻게 보면 게입니다. 캐릭터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맞다, 위처의 원작은 소설과 게입니다.였다 그것에서 1인지 소설 이본이다 게이프니다우에서 이를 접한 사람들은 친근감을 갖고 매우 내용을 이해하고 시청이 가능하다. 반면 이 드라마를 처음 본 사람들은 드라마에서는 충분히 설명되지 않는 내용을 이해하기 힘든 모습을 보일 수도 있다.심지어


    >


    시청자를 왕따시키느냐는 소견이 있을 정도다. 그래서 이걸 더 재미있게 보려면 인터넷 등으로 잠깐이라도 이야기를 예습해 와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상기의 3작품은 현재도 넷플릭스에서 요즘 유행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는 작품에 해당한다.물론, 오리지날 작품이 있는 만큼, 재미는 적을지도 모른다.이것을 만든 곳이 바로 넷플릭스라는 것을 소견해 두자. 리메이크 작품인 만큼 디테하나과 현재의 기술 등을 접목해 스토리 퀄리티를 더욱 살렸으니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훨씬 재미있고, 값싸고, 편안하게 정주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당연히 있다.'파 1 껐다'을 이용하면 이를 훨씬 편하게 정주행할 수 있다. 또 방송사와 제휴한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고해상도 콘텐츠를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에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문제가 없다.


    >


    >


    또 초고속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데이터가 없어도 얼마든지 시청이 가능하다. 그래서 이번 설을 맞아 귀성길에서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기차과 고속도로처럼 달리는 곳에서는 데이터 사용이 쉽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더욱 편하게 작품을 시청할 수 있다.항상 똑같은 것만 봐서 지루할 것 같다는 생각은 버려요. 방대한 자료는 어느 순간에도 풍성한 즐거움을 주기 때문이다. 올해 설 연휴 기간에는 "ParaSun"으로 상기 3작품을 마음껏 시청한다. 화제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은 최근 '파하나산'을 검색해 보길 바란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